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

맑음 이야기

Enjoy our interesting and informative contents.

2019 맑음 하반기 워크샵 [기획그룹 편]

  • 249
  • 2019-10-24



"2019 맑음 하반기 워크샵 [기획그룹 편]"

 

 


안녕하세요 :D 맑음 디지털에이전시의 얼굴 기획그룹입니다 ㅎㅎㅎ

 

 

2019년 10월 18일~19일 이틀간 진행된 하반기 워크샵은 친목과 교류, 맑음의 미래, 방향성, 화합, 환경문제, 그리고.. 세계 평화(?)를 위해 그룹별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웃어주오,,) 

 

마치 예능 프로를 찍듯 각자에게 할당된 용돈을 가지고 어떤 그룹이 더 재밌게 놀고, 더 친목이 단단해져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히 될 수 있을지 대결하는 느낌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의 1편, 강남 나들이를 떠난 2019 맑음 워크샵 기획그룹 편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하하하)

 

​ 

 

2019년 10월 18일 오전 10시

워크샵 스러운 엄청난 회의 진행 

 

 

 

 

 

20년 노하우의 디지털에이전시답게 엄청난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끝.  

(워크샵 회의는 짧게 하세요. 없는 것도 괜찮을듯합니다.) 

 

 

 

2019년 10월 18일 오전 10시 50분

워크샵의 꽃 아점 or 브런치 from 자연별곡 

 

 

 

  

아점을 먹기 위해 인터넷 서칭(오전 회의때 찾아본거 아님, 절대 아님)을 하는 도중 자연별곡에서 육회를 무한리필로 준다는 광고를 보았습니다. 다들 아침을 먹지 않고 모였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빠르게 걸음을 움직여 자연별곡에 3분 만에 도착하였습니다. 드디어 들어선 자연별곡의 아침은 1人 13,900원 계산을 하자마자 자리를 잡은 후 허겁지겁 접시를 들고 방황하였습니다. 육회를 계속 찾아다녔습니다. 3바퀴 돌았습니다. 하지만 없었습니다. 사실 육회는 평일 저녁, 주말만 먹을 수 있던 것입니다. 다들 배가 고파 자세히 알아보지 않았던 불찰이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다른 음식들이 퀄리티가 좋았기 때문에 13,900원에 육회 빼고 후식으로 와플까지 먹을 수 있어 행복했던 점심시ㄱ.. 아니라 아점 or 브런치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많이 없지만 떡갈비, 냉면, 간장게장 등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았고 맛있었습니다~)

 

 

 

2019년 10월 18일 오후 12시

난생처음 가보는 힐링카페 

 

  

 

 

(우선 힐링카페를 가게 된 계기, 발단은 이렇다. 힐링카페를 가자구요? 다들 처음 반응은 이러했다. 하지만 힐링카페를 다녀와보신 기획그룹장님께서 안마 기계에 누워 쉬고 커피도 먹을 수 있는 카페라고 하기에 모두들 난생 가본적 없던 힐링카페에 관심이 갔고 모두 동의하였다.)

  

날씨가 살짝 더웠던 12시 우리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힐링카페 미스터힐링에 도착하였습니다. 내부는 힐링카페답게 굉장히 조용하고 깨끗했으며 커피, 티, 케이크 등 일반 카페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카페였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주 목적은 안마... 하지만 안마를 받으며 모두 잠이 들어 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안마 기계 하나쯤 사고 싶다는 얘기를 뒤로하며 행복했던 힐링카페를 뒤로했습니다.

 

 

 ?

 

 

2019년 10월 18일 오후 13시 30분

천하제일 볼링대회 

먹고, 자고? 했으니 이제는 운동, 소화를 해야 하는 시간~ 우리는 볼링장으로 빠르게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다들 배가 많이 부르셨는지 소화하시려고 엄청 열심히들 하셨습니다 ㅎㅎㅎ 자세는 거의 프로 느낌이 나기까지 했는데요 ㅎㅎㅎ 볼링은 정말 스트레스 풀기 좋은 스포츠인 것 같습니다 ~ 볼링핀이 박살 날 정도로 쌔게 던지며 연속해서 2판을 던지고 보니 팔이 좀 아프기까지 했습니다. 재미를 위해 3:3 볼링의 점수로 점심 내기를 했는데요! 개인 프라이버시(?)이기 때문에 점수는 따로 공개하지 않겠지만 점심 내기 정말 즐거웠고,,, 맛있는 점심 잘 먹겠습니다 ^^^^^

 

 

2019년 10월 18일 오후 16시

역삼 파티룸의 시작 

 

 

 

 

  

이번 워크샵에서 가장 많은 비용을 투자한 파티룸으로 발걸음을 옮겼고 우리는 파티룸에 들어서자마자 (작자는 파티룸이 처음이라) 신기해했다. 파티룸은 복층이었고 1층에는 포켓볼, 주방, 침실이 있었고 2층은 뷰가 좋은 욕조(쓸모없었음),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 스크린, 그리고 노래방 기계가 있었습니다 호호호

 

실내를 구경하다 보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간단하게 포켓볼 대결(?)을 한 뒤 음식을 준비(배달시켜 먹음) 했죠 ㅎㅎ 준비를 모두 마친 뒤 워크샵의 꽃 2번째 시간 맑음의 미래 그리고 변화에 대한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전략과 전술들에 대해 논의를 하였지만 모두에게 공개할 수 없는 법. 그냥 재밌게 놀고먹는 사진만 공개하도록 할게요 :D

 

 

2019년 10월 18일 오후 18시~

워크샵의 이유 

 

 

 

 

 

음식은 족발, 피자, 치킨, 떡볶이를 주문하였는데 사진은 왜 족발과 피자만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들 먹느라 바빴는지 사진 찍을 생각도 못 했어요 ㅠㅠㅠㅠㅠ 모든 음식을 맛나게 먹으면서 시작되는 음주 타임 그리고 노래방 사이키 조명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불이 반짝반짝 분위기는 엄청 신났지만 다들 술에 취해 눈이 풀린 상태라 사진은 공개할 수 없을 정도 ㅎㅎㅎㅎㅎ(개인 소장 중이니 궁금하면 연락 주세요) 짧지만 알찼던 워크샵의 정점을 찍고 잠이 들었습니다.

 

 

2019년 10월 19일 오전 09시

워크샵의 끝 

 

 


  

 

 

전날 먹었던 음식을 치우지 못했기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정리를 시작했습니다 (떡볶이 사진이 있긴 있었습니다.) 정리하는 데만 대략 한 시간은 걸렸던 것 같은데요 다들 정신 차리면서 돌아가면서 씻고 정리하고 잃어버린 물건 없는지 확인하고 바쁜 아침이었지만 어제의 추억을 간직하며, 맑음 2019 하반기 워크샵 기획그룹 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전 찍은 단체샷을 날리며 그럼 20000~ 

 

 

  

 

맑음 2019 하반기 워크샵 기획그룹편


-끝-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