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

맑음 소식

Enjoy our interesting and informative contents.

[언론] 맑음 디지털에이전시, 반응형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6626
  • 2018-06-05

 

[언론송출]

 

맑음 디지털에이전시, 

반응형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맑음 디지털에이전시가 18주년을 맞이하여 자사의 비젼과 브렌드 컨셉을 반영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맑음 디지털에이전시의 반응형 홈페이지는 콘텐츠가 사용자의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맞춰 능동적으로 변화하여 최적의 상태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다. 

또한 한 번의 개발로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별도의 콘텐츠를 중복적으로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이제 홈페이지는 비즈니스에 있어 명함 만큼이나 필수적인 홍보 수단이 되었다. 

 

 

대부분의 잠재고객은 우선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기업의 가치를 판단하는 게 일반적이다. 이처럼 기업의 가치를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효율적인 홍보&마케팅 도구로 활용이 되기 때문에 수준 높은 결과물 제작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

 

 

더하여 맑음 디지털에이전시 오창록 대표이사는 "이번 신규 오픈 한 맑음의 고도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는 맑음 디지털에이전시만의 차별성을 널리 알리고 특히 5개 사업부의 전문성을 강조하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며 향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디지털에이전시 업계를 대표하는 웹사이트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맑음 디지털에이전시는 웹에이전시, 디자인에이전시, 소프트웨어 개발, 통합운영, 홍보마케팅 등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응형웹사이트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URL 복사